현직 노가다꾼이다 짱개썰 푼다. 장문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현직 노가다꾼이다 짱개썰 푼다. 장문

익명_MTYyLjE1 0 436 0

1. 조선족은 절대 한국인이 아니다.
이걸 간과하는 순간 호구잡힌다
얘네들은 한국말 잘하는 짱개들일 뿐이라는걸 명심해야 한다
조선족이 한국인임을 내세울때는 무언가 아쉽거나 필요할때뿐이다
잘해주면 끝이 없다. 심지어 법적 분쟁중인 짱개가 있는데
불쌍해서 아는 노무사 소개해줬더니 비싸다고 보태달라는
놈도 있었음. 내가 비싼데 소개해줬다는 이유임ㅋ
심지어 이새낀 다른데는 다 포기했었는데 내가 소개해준 사람 덕분에
거의 천만원 가까이 챙긴상태였음 ㅅㅂ

2 더럽다.
지방에서 일할때 보통 서너명이 한방 쓰는데
난 장비라서 혼자썼다. 내 조건이 독방이어서 그렇게 됐었음
근데 짱개랑 같이 방 쓰는 형님이 뜬금없이 술을 쏨
진지하게 나랑 방 같이 쓰면 안되냐 하더라
내가 좀 예민해서 와이프 말고는 절대 같이 있는걸 싫어해서 거절
알고보니 짱개들이 더러운 작업복입고 씻지도 않고
그냥 잔다고 함 -_-;;;;;;
속옷도 며칠씩 그냥입고 씻어도 속옷 안갈아입음 ㄷㄷㄷ
그이고 쳐먹고 치우질 않아서 방안에서 썩고 있는 상태
양말은 들어오면서 신발에 걸어놓고 말려서 다시 신음
보통 4-7일정도 신는다함

3. 한국에 대한 열등감
지들은 존나 대국에서 왔는데 한국인들이 지들 무시한다고 생각함
대부분 지들이 중국에서도 돈 ㅈㄴ 많이 벌고 부자인듯 행세하지만
현실은 중국에서도 실패한 핼짱개일 뿐
이새끼들이 울나라 정치인들 존나 까는거 좋아하는데
내새끼가 병신이더라도 남이 내새끼 욕하는건 싫다고 이새끼들이
ㅈㄹ하는거보면 때리고 싶음. 
암튼 한번은 짜증나서 시진핑 개새끼도 못하는 나라에서 왔으면서
뭔 줄만이 그렇게 많냐고 했더니 짱개국도 민주국가라면서
욕할 수 있다길래 해보라하고 슬쩍 녹음함
그리고 이거 중국 대사관에 제출한다니까 며칠동안 
계속 쫒아다니면서 지워달라고 애걸복걸함

4. 난 모든걸 알고 았는 천재
장비라는게 보통 수억, 수십억이라 차주들은 ㅈㄴ민감함.
나같은 경우는 대충 대충 살자라는 주의라 웬만한건 해주는데
이새끼들은 ㅈㄴ 무리하게 요구함. 
그런식으로 하면 백퍼 장비 고장나고 사람다침.
특히 사람이 다칠거 같으면 장비기사들은 절대 안함
근데 이새끼들이 계속 무리하게 해서 못한다했더니
시키면 시키는대로 하라고 ㅈㄹ함.
바로  키 뽑고 원청 안전하고 현장소장있길래 차 뺀다고 통보함. 
물론 현장 올스톱. 뒤집어짐.
바로 조선족 반장 및 ㅈㄹ했던 조선족 퇴출 및 전원 안전교육실시
보통 한국인들은 힘들다 싶으면 기사랑 협의를 하는데
짱개들은 그런거 없음. 무조건 나만 천재임.
근데 실상 장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힘만 쓰는건지 알고 있음
내가 좀 쎄게 나갈 수 있는 이유가 이 장비가 국내에는 별로 없음.


0 Comments

제목
Category
설문조사
결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비아그라
섹스파트너